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미용학원 이곳 추천합니다

동물이야기

by 동물이야기 2021. 3. 19. 15:06

본문

월급쟁이 집사 생활을 하면서

일요일에는 유기견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유기견들은 산책과 시설 청소 등도 좋지만

예쁜 모습으로 입양되기 위해 필수적으로 미용이 필요한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어요!!

 

원래 우리집 강아지도 직접 셀프미용을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 터였는데

유기견들미용도 해주고자 강아지 미용학원을 이곳저곳 찾아봤었는데요

 

아무래도 회사를 다니고 있고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은 만큼

제 상황이나 조건에 맞는 곳을 찾는 게

쉽지는 않았어요ㅠㅠㅠ

 

그러다가 발견한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이곳은 다른 강아지 미용학원들 보다

훨씬 단기간에 배울 수 있고

또 토요일 혹은 일요일에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주말반 수업이 있기 때문에

저에게 딱 맞는 곳이었는데요

다른 거 다 떠나서

단기간에 배울 수 있고

그 덕에 수강료가 저렴하다는 게

저에게는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오더라구요ㅋㅋㅋ

솔직히 다른 강아지 미용학원보다

학원 비용이라던지 수강기간이 절반이나 저렴해서

이게 가능한건가 싶었는데

이론수업은 인강으로 미용실습만 오프라인으로 진행이 되어서

쓸데 없이 오래 강의를 듣고 수강료를 많이 받는

다른 강아지 미용학원하고 상당히 대비되는 그런 곳이었어요

다만 아무래도 단기간에 배워야하기 때문에

한번 실습을 할 때 조금 빡세게 한다는 점이

단점이라면 나름 단점인 거 같아요

물론 저는 길고 얇게 배우는 거 보다

짧고 굵게 빨리 끝내는 게 훨씬 더 선호하는편이라

이곳을 다른곳들보다 더 추천드리고 싶은 것일 뿐

다른 강아지 미용학원이 문제가 있다는 것은 아니니

오해는 없으셨음합니다

 

아카데미의 강의 스케줄이라던지

평일반 스케줄 학원비 같은 부분은

직접 물어보셔야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을 거 같아

밑에 따로 링크 남겨드릴게요

 

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

 

참고로 체험강의를 먼저 들어볼 수 있어

어떤식으로 강의가 진행되는 지 확인해보실 수 있을거에요

 

 

 

이 글은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의

지원을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